이완용을 말하기전에 이완용의 직업은 무엇이었을까?
공무원이였다. 나라를 팔아먹을수 있는 위치에있어야 나라를 팔아먹는다.
이완용은 쉽게 말해서 최고위직 공무원으로서 조선의 재산을 일본에 넘기는 계약에서 싸인을 한 인물이다.
을사오적이라는 사람들도 모두 공무원이며 정미칠적도 마찬가지다. 공무원이 썩어빠지면 나라를 팔아먹는다.
현재에도 어느 위치에서 개인의 출세를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일본과 미국같은 타국에 충성하는 인간들이 존재한다.
이완용 은 한말 을사5적신의 한 사람이며 일본에 나라를 팔아먹은 최악의 매국노로 불린다 을사오적 은 조선 말기 일제의 조선 침략과정에서, 일제가 1905년 을사늑약을 강제 체결할 당시, 한국측 대신 가운데 조약에 찬성하여 서명한 다섯 대신
정미칠적뜻 은 대한제국에서 을사늑약 체결 2년 후인 1907년 7월에 체결된 한일신협약(제3차 한일협약 또는 정미7조약) 조인에 찬성한 내각 대신 일곱 친일파를 가리킨다
이완용 후손 은 공식적으로 승구·항구 두 아들을 두었지만, 장남이 1905년 요절하는 바람에 차남 항구의 아들인 병길이 가문을 이었다.
이완용 고향은 1858년 6월 7일 경기도 광주군 낙생면 백현리(현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에서 출생 하였는데 판교의 백현동이 이완용의 고향이다.
이완용이 나라를 팔아먹고 일제로부터 보상받는 재산의 양이 여의도의 7.7배면적이라고 한다. 이것마져도 최근에 발표된 내용으로 밝혀지지 않은 재산이 더 많지 않을까?
이완용의 재산중 환수된 재산은 0.05%라고한다. 이나라는 이제껏 무슨일을 한것인지? 모두가 매국노 천지이니 친일파 처단이 된적이 없다.
이완용 암살을 위해 1909년 10월 이토 히로부미가 안중근에게 피살되고 그해 12월 이완용은 명동성당 앞에서 이재명(李在明)의 칼을 맞고 오른쪽 폐를 관통당했지만 목숨을 건졌다.
이완용 출생: 1858년 7월 17일, 낙생면
이완용 사망 날짜/장소: 1926년 2월 12일
삼성 이완용 루머중에 이완용의 차남 이항구의 넷째 아들 이병철은 삼성그룹 이병철 전 회장과 다른 인물이다.
이완용에 대해서 알려진것은 어릴적 병과에 합격하였으니 상당히 공부를 잘했으며 명필이라고한다. 보통 글씨를 잘쓰는것이아니라 당대최고였다고 할정도다. 하지만 일본말을 하지 않았고 항상 통역사를 통해서 나라를 팔아먹었다고 한다.